오늘은 생체 경보기를 구현해보겠다. 우선 생체경보기를 어떤 식으로 구현을 할것이냐?플레이어가 특정 장소에 들어간다. 그러면 사이렌 사운드가 울리며 좀비들이 소리가 울린 곳으로뛰어오게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나는 우선 오늘은 소리가 나는 것만 구현했다.자 그럼 코드를 보여주겠다. 우선 레이어를 판별할 변수와, 특정 장소안에 들어갔는지 체크하는 bool값을 선언해준다.그리고 사이렌소리를 내줄 오디오를 할당하기 위해 SerializeField로 선언한다. 그리고 트리거엔터로 플레이어가 생체경보기 구역에 들어갔을 때 실행될 코드를 짜준다.나는 생체경보가 한 번 울리면 7분동안 안울리게 하게 하고싶어서 코루틴으로 420초동안은 _isTrigger가 트루였다가그 후에 다시 false로 바껴서 다시 동작하도록 했다.그..